[12.06] 12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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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인 게임 내 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축복)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4) 3일차 저녁 19:00 : (축복) +8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정해진 아데나 최저 시세 위반 거래 시도시 경고없이 제재됩니다.
⭐ 아데나 게시판에 구매하고자 하는 아이템 이상의 매물이 있을때, 현금 거래 시도시 경고없이 제재됩니다.
[ – 1차 : 아데나 몰수 / 아이템 회수 및 채금 300분 – 2차 : ip 차단 및 캐릭터 삭제 ]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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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이스 피싱 이슈로 인해 기존 혈 단위 후원 제외한 분에 한해서 한시적으로 카카오페이 송금하기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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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이언트 재 다운로드 후 실시간 보호 기능을 꼭 Off 하신 뒤 접속기 실행을해야 접속 가능합니다.
(1) [.분배고정] 명령어가 추가 되었습니다.
* 파티장만 명령어 사용이 가능하며, 보스 아이템을 파티원이 토굴시 화면 내에 없어도 무조건 파티장 인벤토리에 보스 아이템 자동 습득.
(2) [.분배랜덤] 명령어가 추가 되었습니다.
* 파티장만 명령어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과 같은 방식으로 보스 아이템을 토굴한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보스 아이템이 습득 됩니다.
(3) 아이템에 따른 스턴 내성이 추가 되었습니다.
예) 아이템 착용 후 스턴 내성 +10% / 기본 스턴 성공 확률이 80%로 가장한다면 -10%되어 70% 확률로 스턴 시전이 성공함.
(4) 아이템 종류 및 인챈트 별 스턴 내성 증가율.
- 안전 인챈트 +4 일반 방어구 : +7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안전 인챈트 +6 일반 방어구 : +8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안전 인챈트 +4 레어 방어구 : +5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안전 인챈트 +6 레어 방어구 : +7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스텟 티셔츠 : +7 부터 인챈트 당 2% 증가.
- 고대 투사 / 명궁의 가더 : +3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마나 수정구 : +7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4) [.정보] 입력시 캐릭터의 레벨, 경험치, HP / MP, 스턴 내성이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5) 잊혀진 섬 미노 밭 신전 아래쪽에 캐릭터가 이동하지 못하도록 장애물이 배치됩니다.
(6) 실제 랭커가 아닌 캐릭터가 랭킹 버프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7) 캐릭터 사망시 이팩트가 추가됩니다.
(8) 오만 / 잊혀진 유물의 주술력이 추가 대미지와 동일 하도록 변경됩니다.
(9) 마법사 클래스가 타 클래스에게 피격시 받는 대미지가 10% 증가됩니다.
(10) 그림리퍼가 드랍하는 마법서(디스인티그레이트)가 삭제 됩니다.
(11) 마법사 중 후반부 이럽션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12) 사이하의 활의 무형 화살 대미지가 상향되며, +8 / +9 사이하의 활 대미지가 소폭 증가됩니다.
(13) 자동 물약 사용중 귀환, 부적 주문서의 아이템이 물약 딜레이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14) 2차 투구 변경권이 변경 상점에 추가 됩니다.
* 지휘관의 투구, 머미로드의 왕관, 대 마법사의 모자
(15) [축복 부여 주문서 3%] 아이템이 창고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16) 보스 몬스터 [그림리퍼]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17) 모든 종류의 마갑주가 클래스에 맞게 기본 추타, 명중, 주술력, HP가 상향 되며, +5 인챈트 이상부터 클래스에 맞게 인챈트 옵션이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18) 용의 계곡, 황혼의 산맥이 수배를 해야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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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템에 따른 스턴 내성이 추가 되었습니다.
예) 아이템 착용 후 스턴 내성 +10% / 기본 스턴 성공 확률이 80%로 가장한다면 -10%되어 70% 확률로 스턴 시전이 성공함.
(4) 아이템 종류 및 인챈트 별 스턴 내성 증가율.
- 안전 인챈트 +4 일반 방어구 : +7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안전 인챈트 +6 일반 방어구 : +8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안전 인챈트 +4 레어 방어구 : +5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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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텟 티셔츠 : +7 부터 인챈트 당 2% 증가.
- 고대 투사 / 명궁의 가더 : +3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 마나 수정구 : +7 부터 인챈트 당 1% 증가.
(4) [.정보] 입력시 캐릭터의 레벨, 경험치, HP / MP, 스턴 내성이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5) 잊혀진 섬 미노 밭 신전 아래쪽에 캐릭터가 이동하지 못하도록 장애물이 배치됩니다.
(6) 실제 랭커가 아닌 캐릭터가 랭킹 버프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7) 캐릭터 사망시 이팩트가 추가됩니다.
(8) 오만 / 잊혀진 유물의 주술력이 추가 대미지와 동일 하도록 변경됩니다.
(9) 마법사 클래스가 타 클래스에게 피격시 받는 대미지가 10% 증가됩니다.
(10) 그림리퍼가 드랍하는 마법서(디스인티그레이트)가 삭제 됩니다.
(11) 마법사 중 후반부 이럽션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12) 사이하의 활의 무형 화살 대미지가 상향되며, +8 / +9 사이하의 활 대미지가 소폭 증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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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모든 종류의 마갑주가 클래스에 맞게 기본 추타, 명중, 주술력, HP가 상향 되며, +5 인챈트 이상부터 클래스에 맞게 인챈트 옵션이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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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2] 11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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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축복)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4) 3일차 저녁 19:00 : (축복) +8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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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인 보스급 몬스터의 HP의 량이 10% 상향됩니다.
(3) 오만의 탑 5층 몬스터의 공격력이 2/1만큼 하향됩니다.
(4) 제작 마을의 유물 제작 Npc가 카오틱 상태에서 제작이 안되던 부분이 카오틱 상태에도 제작이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5) 변경권 상점 npc가 마을 내 개별 배치됩니다.
(6) 변경권 상점에 [고대의 갑옷, 마갑주 변경권] (확정)이 추가 됩니다.
(7) 잊혀진 섬 몬스터의 [잊혀진 유물 조각] 아이템의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8) 잊혀진 유물 조각 / 오만의 유물 조각 전체 획득 멘트가 삭제됩니다.
(9) 지휘관의 투구, 머미로드의 왕관, 대 마법사의 모자에 옵션이 추가 됩니다.
* 기존 옵션에 AC -1, 대미지 감소 +1 추가 증가.
(10) 거대 여왕 개미의 금/은 빛 날개, 레어 부츠 제작 난이도가 기존에 비해 상향됩니다.
* +7 방어구(2) + 고대의 주문서 + 아데나 (200만)
(11) 오만의 탑 5층 개방 시점부터 제작 가능한 +0 대검 급 제작 재료가 증가됩니다.
* 오만의 유물 조각(30) > (50) / 아데나 (300만) > (500만)
(12) 오만의 탑 5층 개방 시점부터 제작 가능한 레어 투구 제작 재료가 하향됩니다.
* 아시타지오의 재(100) > 아시타지오의 재(50)
(13) 잊혀진 섬에서도 캐릭터가 사망 시 불멸의 가호가 소멸되도록 변경됩니다.
* 사망시 [타버린 불멸의 가호] 드랍 동일.
(14) 그 간 업데이트 사항을 반영해 [가이드북] [보스 정보]란을 최신화 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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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인 보스급 몬스터의 HP의 량이 10% 상향됩니다.
(3) 오만의 탑 5층 몬스터의 공격력이 2/1만큼 하향됩니다.
(4) 제작 마을의 유물 제작 Npc가 카오틱 상태에서 제작이 안되던 부분이 카오틱 상태에도 제작이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5) 변경권 상점 npc가 마을 내 개별 배치됩니다.
(6) 변경권 상점에 [고대의 갑옷, 마갑주 변경권] (확정)이 추가 됩니다.
(7) 잊혀진 섬 몬스터의 [잊혀진 유물 조각] 아이템의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8) 잊혀진 유물 조각 / 오만의 유물 조각 전체 획득 멘트가 삭제됩니다.
(9) 지휘관의 투구, 머미로드의 왕관, 대 마법사의 모자에 옵션이 추가 됩니다.
* 기존 옵션에 AC -1, 대미지 감소 +1 추가 증가.
(10) 거대 여왕 개미의 금/은 빛 날개, 레어 부츠 제작 난이도가 기존에 비해 상향됩니다.
* +7 방어구(2) + 고대의 주문서 + 아데나 (200만)
(11) 오만의 탑 5층 개방 시점부터 제작 가능한 +0 대검 급 제작 재료가 증가됩니다.
* 오만의 유물 조각(30) > (50) / 아데나 (300만) > (500만)
(12) 오만의 탑 5층 개방 시점부터 제작 가능한 레어 투구 제작 재료가 하향됩니다.
* 아시타지오의 재(100) > 아시타지오의 재(50)
(13) 잊혀진 섬에서도 캐릭터가 사망 시 불멸의 가호가 소멸되도록 변경됩니다.
* 사망시 [타버린 불멸의 가호] 드랍 동일.
(14) 그 간 업데이트 사항을 반영해 [가이드북] [보스 정보]란을 최신화 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1.08] 10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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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축복)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4) 3일차 저녁 19:00 : (축복) +8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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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불멸의 가호 소지 상태에서 마법이 삭제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3) 행운 상자에서 변신 조종 반지 나올 확률이 상향 되었습니다.
(4) 마법사 블리자드 대미지가 하향 되며, 토네이도 마법의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5) 마법서 (파이어 월)이 드랍 품목에서 삭제 됩니다.
(6) 오만의 탑 5층의 몬스터가 한 차례 더 강해집니다.
(7) 잊혀진 유물 / 오만의 유물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 잊혀진 유물 소지시 : AC -1, 추가 대미지 +2, 주술력 +1, HP +50
* 오만의 유물 소지시 : AC -3, 추가 대미지 +5, 주술력 +3, HP +100
(8) 잊혀진 섬 / 오만의 탑 5층에 [ 잊혀진 유물 조각, 오만의 유물 조각 아이템 드랍이 추가 됩니다.]
(9) 잊혀진 유물 제작 : 잊혀진 유물 조각 (30) + 아데나 250만
오만의 유물 제작 : 오만의 유물 조각 (50) + 아데나 500만
* 2개 소지시 옵션 중첩 적용 가능.
* 잊혀진 유물 : 보상 코인 1개
오만의 유물 : 보상 코인 2개
(10) 아시타지오의 재 + 오만의 유물 조각 + 아데나로 = +0 대검급 및 각종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 됩니다.
[오만 5층 개방 후 5일차 부터 가능.]
(11) +7 방어구(1) + 고대의 주문서 + 아데나 200만 으로 여왕 개미의 금/은 빛 날개, 베레스/바포메트 부츠, 흑장로의 샌달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됩니다.
[제작 마을]
(12) 기존 23:50분에 스폰되던 보스가 23:30분 스폰으로 변경 됩니다.
[ 에이션트 자이언트, 도펠갱어 보스 ]
(13)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가 추가 됩니다.
[머미로드, 나이트발드, 리치, 그림리퍼]
(14) 오만의 탑 보스는 3일차 23시 59분 스폰 시작으로 3일차 [머미로드] 4일차 [나이트발드] 5일차[리치]
6일차 [머미로드], 7일차 [나이트발드], 8일차 [리치] 형식으로 매일 23시 59분에 스폰됩니다.
[ 오만의 탑 6 , 8 , 9층 랜덤 스폰 ]
(15) 그림리퍼 스폰은 5일차 부터 매일 23:59분 스폰
[ 오만의 탑 10층 고정 스폰 ]
(16) 보스 추가로 인해 신규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 지휘관의 투구 [나이트 발드], 머미로드의 왕관 [머미로드], 대마법사의 모자 [리치]
마법서 (디스인티 그레이트) [그림리퍼]
(17) 머미로드 왕관 [안전 +6 / AC -3, DEX +2, 원거리 대미지 +2]
지휘관 투구 [안전 +4 / AC -4, STR +1 근거리 대미지 +2]
대마법사의 모자 [안전 +4 / AC -3, INT +2, 주술력 +1]
* 안전 인챈트 이상 인챈트 당 각 아이템에 맞게 근/원 대미지 주술력 상승.
(18) [디스인티 그레이트] 대미지는 주술력과 상관없이 530~630 대미지를 가하며, 이뮨 투 함시 대미지 감소를 받습니다.
(19) [이럽션]은 1초내에 2인 이상이 [이럽션]을 같은 대상에게 공격할 시 대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기존에도 적용되어 있던 시스템
(20) [디스인티 그레이트]는 3초내에 2인 이상이 [디스인티 그레이트]를 같은 대상에게 공격할 시 대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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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이스 피싱 이슈로 인해 기존 혈 단위 후원 제외한 분에 한해서 한시적으로 카카오페이 송금하기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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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불멸의 가호 소지 상태에서 마법이 삭제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3) 행운 상자에서 변신 조종 반지 나올 확률이 상향 되었습니다.
(4) 마법사 블리자드 대미지가 하향 되며, 토네이도 마법의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5) 마법서 (파이어 월)이 드랍 품목에서 삭제 됩니다.
(6) 오만의 탑 5층의 몬스터가 한 차례 더 강해집니다.
(7) 잊혀진 유물 / 오만의 유물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 잊혀진 유물 소지시 : AC -1, 추가 대미지 +2, 주술력 +1, HP +50
* 오만의 유물 소지시 : AC -3, 추가 대미지 +5, 주술력 +3, HP +100
(8) 잊혀진 섬 / 오만의 탑 5층에 [ 잊혀진 유물 조각, 오만의 유물 조각 아이템 드랍이 추가 됩니다.]
(9) 잊혀진 유물 제작 : 잊혀진 유물 조각 (30) + 아데나 250만
오만의 유물 제작 : 오만의 유물 조각 (50) + 아데나 500만
* 2개 소지시 옵션 중첩 적용 가능.
* 잊혀진 유물 : 보상 코인 1개
오만의 유물 : 보상 코인 2개
(10) 아시타지오의 재 + 오만의 유물 조각 + 아데나로 = +0 대검급 및 각종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 됩니다.
[오만 5층 개방 후 5일차 부터 가능.]
(11) +7 방어구(1) + 고대의 주문서 + 아데나 200만 으로 여왕 개미의 금/은 빛 날개, 베레스/바포메트 부츠, 흑장로의 샌달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됩니다.
[제작 마을]
(12) 기존 23:50분에 스폰되던 보스가 23:30분 스폰으로 변경 됩니다.
[ 에이션트 자이언트, 도펠갱어 보스 ]
(13)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가 추가 됩니다.
[머미로드, 나이트발드, 리치, 그림리퍼]
(14) 오만의 탑 보스는 3일차 23시 59분 스폰 시작으로 3일차 [머미로드] 4일차 [나이트발드] 5일차[리치]
6일차 [머미로드], 7일차 [나이트발드], 8일차 [리치] 형식으로 매일 23시 59분에 스폰됩니다.
[ 오만의 탑 6 , 8 , 9층 랜덤 스폰 ]
(15) 그림리퍼 스폰은 5일차 부터 매일 23:59분 스폰
[ 오만의 탑 10층 고정 스폰 ]
(16) 보스 추가로 인해 신규 아이템이 추가 됩니다.
* 지휘관의 투구 [나이트 발드], 머미로드의 왕관 [머미로드], 대마법사의 모자 [리치]
마법서 (디스인티 그레이트) [그림리퍼]
(17) 머미로드 왕관 [안전 +6 / AC -3, DEX +2, 원거리 대미지 +2]
지휘관 투구 [안전 +4 / AC -4, STR +1 근거리 대미지 +2]
대마법사의 모자 [안전 +4 / AC -3, INT +2, 주술력 +1]
* 안전 인챈트 이상 인챈트 당 각 아이템에 맞게 근/원 대미지 주술력 상승.
(18) [디스인티 그레이트] 대미지는 주술력과 상관없이 530~630 대미지를 가하며, 이뮨 투 함시 대미지 감소를 받습니다.
(19) [이럽션]은 1초내에 2인 이상이 [이럽션]을 같은 대상에게 공격할 시 대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기존에도 적용되어 있던 시스템
(20) [디스인티 그레이트]는 3초내에 2인 이상이 [디스인티 그레이트]를 같은 대상에게 공격할 시 대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10.25] 9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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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캐릭터 생성시 기본 지급 아이템이 확인 상태로 지급됩니다.
(2) 자동 칼질 [활성화]시 칼렉이 완벽히 제거 되었습니다.
* 자동 칼(활)질 활성화 후 몬스터 공격 도중 바닥을 찍으면 즉시 캐릭터 이동.
(3) 마법사 '이럽션' 대미지가 소폭 상승됩니다.
(4) '아시타지오의 재' 아이템이 매입상단 매입 품목에 추가됩니다.
(5) 스킬 상점에 '마법서(홀리 워크)'가 배치됩니다.
* 홀리 워크 습득 가능 레벨 : Lv. 5
(6) 빛나는 스텟 목걸이의 외형이 변경됩니다.
(7) 오만의 탑 5층 몬스터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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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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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캐릭터 생성시 기본 지급 아이템이 확인 상태로 지급됩니다.
(2) 자동 칼질 [활성화]시 칼렉이 완벽히 제거 되었습니다.
* 자동 칼(활)질 활성화 후 몬스터 공격 도중 바닥을 찍으면 즉시 캐릭터 이동.
(3) 마법사 '이럽션' 대미지가 소폭 상승됩니다.
(4) '아시타지오의 재' 아이템이 매입상단 매입 품목에 추가됩니다.
(5) 스킬 상점에 '마법서(홀리 워크)'가 배치됩니다.
* 홀리 워크 습득 가능 레벨 : Lv. 5
(6) 빛나는 스텟 목걸이의 외형이 변경됩니다.
(7) 오만의 탑 5층 몬스터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10.11] 8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10.11]를 반드시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인 게임 내 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축복)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4) 3일차 저녁 19:00 : (축복) +8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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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금 쿠폰 (5천원)권 200장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 명령어 [.픽업]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서버 오픈 부터 초기화 직전까지 날짜 및 시간 별로 혈맹원이 보스 드랍템을 토굴 한 기록 표기.
(4) [.잠수] 버프가 계정당 1캐릭터에서 2캐릭터로 변경됩니다.
(5) [.잠수] 버프로 획득 가능한 '강한 물고기'의 획득 확률이 상향됩니다.
* 물고기 효율은 [잠수 버프 시스템] <- 클릭!
(6) 레어 장갑 (데스, 데몬, 커츠의 장갑) 확정 변경권이 글루딘 마을 [아데나 상점]에 추가됩니다.
(7) +8, +9 대검 / 사이하의 활 무기의 대미지가 소폭 상향 됩니다.
(8) 슬라임이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을 습득시 30초내에 소화되도록 수정됩니다.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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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금 쿠폰 (5천원)권 200장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 명령어 [.픽업]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서버 오픈 부터 초기화 직전까지 날짜 및 시간 별로 혈맹원이 보스 드랍템을 토굴 한 기록 표기.
(4) [.잠수] 버프가 계정당 1캐릭터에서 2캐릭터로 변경됩니다.
(5) [.잠수] 버프로 획득 가능한 '강한 물고기'의 획득 확률이 상향됩니다.
* 물고기 효율은 [잠수 버프 시스템] <- 클릭!
(6) 레어 장갑 (데스, 데몬, 커츠의 장갑) 확정 변경권이 글루딘 마을 [아데나 상점]에 추가됩니다.
(7) +8, +9 대검 / 사이하의 활 무기의 대미지가 소폭 상향 됩니다.
(8) 슬라임이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을 습득시 30초내에 소화되도록 수정됩니다.
[9.27] 7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9.27]를 반드시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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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금 쿠폰 (5천원)권 200장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 요정 클래스의 기본 원거리 명중이 +5 증가됩니다.
3. 요정 / 마법사 기존 1레벨업당 HP증가량이 기존 비례 15% 상향됩니다.
4. 요정 / 마법사 클래스의 AC에 따른 대미지 감소가 기존 비례 10% 상향됩니다.
5. 기사 클래스의 쇼크스턴 발동시 실패 확률(삑)이 3% 증가 됩니다.
6. 전체 클래스의 검 / 활타가 기존 비례 15% 하향됩니다.
7. 마법사 클래스의 [이럽션]대미지가 기존 비례 15% 하향됩니다.
8. 무기 속성 부여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아데나]
9. 룬 및 룬 강화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아데나]
10. 장비 매입 리스트에 기존 인챈트에 속성 5단을 완료하면 보상코인 +3개가 추가됩니다.
11. +5 로엔의 룬 인챈트를 완료하면 보상코인 +5개가 추가됩니다.
12. 같은 혈맹원끼리 어택 불가능 기능이 추가 됩니다.
* 명령어 [.어택]
13. 기존 레어 아이템 2세트 착용시 도펠겡어 보스 변신 시스템이 삭제됩니다.
* 54레벨 변신리스트는 유지.
14.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입장비가 3만 아데나에서 5만 아데나로 상향됩니다.
15. (축복) 띠 갑옷 아이템의 드랍률이 하향 됩니다.
16. 잊혀진 섬 내 고대의 주문서 , 데스, 데몬, 커츠의 장갑 드랍률이 하향됩니다.
17. 잊혀진 대검, 잊혀진 보우건, 잊혀진 검이 서버내 드랍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18. 변신 조종 반지의 드랍 확률이 하향됩니다.
* 보스 몬스터 드랍률은 동일.
19. 오만의 탑 5층 이동 주문서가 기존 7만 아데나에서 10만 아데나로 변경됩니다.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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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금 쿠폰 (5천원)권 200장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 요정 클래스의 기본 원거리 명중이 +5 증가됩니다.
3. 요정 / 마법사 기존 1레벨업당 HP증가량이 기존 비례 15% 상향됩니다.
4. 요정 / 마법사 클래스의 AC에 따른 대미지 감소가 기존 비례 10% 상향됩니다.
5. 기사 클래스의 쇼크스턴 발동시 실패 확률(삑)이 3% 증가 됩니다.
6. 전체 클래스의 검 / 활타가 기존 비례 15% 하향됩니다.
7. 마법사 클래스의 [이럽션]대미지가 기존 비례 15% 하향됩니다.
8. 무기 속성 부여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아데나]
9. 룬 및 룬 강화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아데나]
10. 장비 매입 리스트에 기존 인챈트에 속성 5단을 완료하면 보상코인 +3개가 추가됩니다.
11. +5 로엔의 룬 인챈트를 완료하면 보상코인 +5개가 추가됩니다.
12. 같은 혈맹원끼리 어택 불가능 기능이 추가 됩니다.
* 명령어 [.어택]
13. 기존 레어 아이템 2세트 착용시 도펠겡어 보스 변신 시스템이 삭제됩니다.
* 54레벨 변신리스트는 유지.
14.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입장비가 3만 아데나에서 5만 아데나로 상향됩니다.
15. (축복) 띠 갑옷 아이템의 드랍률이 하향 됩니다.
16. 잊혀진 섬 내 고대의 주문서 , 데스, 데몬, 커츠의 장갑 드랍률이 하향됩니다.
17. 잊혀진 대검, 잊혀진 보우건, 잊혀진 검이 서버내 드랍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18. 변신 조종 반지의 드랍 확률이 하향됩니다.
* 보스 몬스터 드랍률은 동일.
19. 오만의 탑 5층 이동 주문서가 기존 7만 아데나에서 10만 아데나로 변경됩니다.
[8.30] 5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8.30]를 반드시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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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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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3] 6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9.13]를 반드시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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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 : 트리플, 자동 : 쇼크스턴]을 구매한 뒤 1회만 활성화 하면
캐릭터가 사망 / 리스 / 서버 다운을 하더라도 자동(활성화) 시전 되도록 변경됩니다.
2. 랭킹 갱신 알림 메세지 및 랭킹 1~10위의 접속 알림 메세지가 삭제됩니다.
3. 상대방에게 공격을 하거나, 피격을 당할 시 공격에 성공하지 않으면 캐릭터 상단에 [Miss] 이팩트가 표기 되도록 변경됩니다.
4. [.3] / 풀버프 명령어에 [.수배] 명령어가 삭제됩니다.
5.기란 던전 1층의 [양손검] 드랍 확률이 하향 됩니다.
6. 용의 계곡 던전 에틴 몬스터에게서의 [양손검] 드랍 확률이 상향 됩니다.
7. [마법인형 : 데스나이트]가 창고 맡김 불가 아이템으로 변경됩니다.
8. 용의 계곡 던전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의 마법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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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 : 트리플, 자동 : 쇼크스턴]을 구매한 뒤 1회만 활성화 하면
캐릭터가 사망 / 리스 / 서버 다운을 하더라도 자동(활성화) 시전 되도록 변경됩니다.
2. 랭킹 갱신 알림 메세지 및 랭킹 1~10위의 접속 알림 메세지가 삭제됩니다.
3. 상대방에게 공격을 하거나, 피격을 당할 시 공격에 성공하지 않으면 캐릭터 상단에 [Miss] 이팩트가 표기 되도록 변경됩니다.
4. [.3] / 풀버프 명령어에 [.수배] 명령어가 삭제됩니다.
5.기란 던전 1층의 [양손검] 드랍 확률이 하향 됩니다.
6. 용의 계곡 던전 에틴 몬스터에게서의 [양손검] 드랍 확률이 상향 됩니다.
7. [마법인형 : 데스나이트]가 창고 맡김 불가 아이템으로 변경됩니다.
8. 용의 계곡 던전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의 마법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8.30] 5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8.30]를 반드시 다시 다운 받아주세요.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도입해둔 시스템 입니다.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5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 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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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잊혀진 섬에 [대검] 드랍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레이크, 코카트리스
2.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에 대검급( 대검, 강철 마나, 사이하) 무기 드랍이 추가 되었습니다.
3. 기존 [+8 양손검 급 무기] + [재료]로 제작 가능했던 [+0 대검] 급 무기 제작이 삭제 되었습니다.
4. [+9 양손검 급 무기] + [재료]로 [+8 대검급 무기] 제작제료에 필요한 아데나가 (800만 -> 700만)으로 하향 되었습니다.
5. [양손검 / 대검] 급 무기의 [+9 인챈트] 대미지 및 스턴 발동 확률, 지속시간, 트리플 발동 확률이 상향됩니다.
6. 전체 클래스의 기초 스탯에 따른 추가 옵션이 재조정 되며, 스탯 구간 마다 추가 옵션이 상세하게 재 설정되었습니다.
[스탯 정보] <- 알아보기 여기 클릭!
7. 장궁 / 양손검 급 무기를 +7 이상 인챈트시 자동으로 쇼크 스턴 및 트리플 애로우가 시전 되었지만, 이번 차 수 부터 상점에서 판매하는
[자동 : 쇼크스턴, 자동 : 트리플]을 구매한뒤 아이템을 사용하여 활성화 해야만 해당 마법이 자동 시전되도록 변경됩니다.
* 무기 종류 및 인챈트 수치는 기존과 동일.
8. [양손검 / 대검]급 무기 확정 변경권이 아데나 상점에 판매 배치됩니다.
9. 용의 계곡 던전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 에틴] 몬스터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10. 용의 계곡 던전에서 드랍 하는 [헤이스트 / 인챈트 마이티 / 인챈트 덱스터리 / 리무브 커스 / 그레이터 힐 / 슬로우]
마법서의 매입 가격 및 드랍률이 기존 비례 3배 상향되었습니다.
11. 랭킹 순위에 따른 랭킹 버프 효과가 변동 되었습니다.
[랭킹 버프] <- 알아보기 클릭!
12. 잊혀진 섬의 [고대의 주문서]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되었습니다.
13. 캐릭 생성시 기본 지급 아이템 및 기본 지급 상점에 [여관 부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14. 여관, 아지트, 엄마 나무 내에서의 HP/MP 회복량과 회복 속도가 상승 됩니다.
15. 요정 트리플 애로우 발동시 캐릭터(Pc)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상승 됩니다.
16. 요정 트리플 애로우 발동 확률이 인챈트 구간당(+7, +8, +9) 2% 상승 됩니다.
17. 전 클래스의 AC에 따른 대미지 감소가 기존보다 효율이 증가 됩니다. (AC -70방 이상 시 극대화)
예) -69방 까지 = AC -1당 받는 대미지 감소 0.2% / -75방 부터 = AC -1당 받는 대미지 감소 1%
18. 전 클래스의 AC -60방 부터 AC -5당 대미지 감소가 +1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정보] 입력시 확인 가능.
예) -60방 대감 +1 / -65방 대감 +2 / -70 대감 +3 / -75 대감 +4 식으로 ~ 125방 까지 증가.
19. 안전 인챈트 +4 방어구가 +7 인챈트 성공 확률이 기존 23%에서 5% 하향되어 18%로 변경됩니다. [축젤 기준]
* 확률이 하향됨에 따라 보상코인 갯수 증가.
20. 안전 인챈트 +6 방어구가 +8 인챈트 성공확률이 기존 25%에서 5% 하향되어 20%로 변경됩니다. [축젤 기준]
* 확률이 하향됨에 따라 보상코인 갯수 증가.
21. 안전 인챈트 +4 일반 방어구가 +7이상 부터 인챈트당 리덕션 +2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22. 안전 인챈트 +6 일반 방어구가 +8이상 부터 인챈트당 리덕션 +2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23. 잡화 상점에서 판매하는 [불멸의 가호] 아이템이 2일차 19:00부터 판매가가 10만 아데나로 인상되며
[타버린 불멸의 가호] 아이템이 5만 아데나에 매입되도록 변경됩니다.
24. 캐릭명을 변경 후 PvP 랭킹 게시판에 킬/데스 카운트가 제대로 갱신이 안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5. [용의 심장] 아이템이 매입 상인 매입 품목에 추가됩니다.
26. 오만의 탑 5층이 오픈 후 5일차 개방으로 변경됩니다.
27. 강력 체력 회복제, 농축 강력 체력 회복제의 판매 가격이 상향됩니다.
28. [저주]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의 매입 상인 매입 가격이 상향 되었습니다.
29. 마법서 (아이스 랜스)의 드랍률이 대폭 상향되며, 매입가가 하향됩니다.
30. 용던 5~6층의 몬스터 개체수가 증가됩니다.
31. [오우거의 벨트] 아이템의 드랍 확률이 하향됩니다.
32. [ 스텟 티셔츠, 데스 / 커츠 / 데몬의 장갑, 고대 투사 / 명궁의 가더] 아이템의 기존 옵션에서 공격 성공 +1 옵션이 추가됩니다.
33. 용의 계곡 / 용의 계곡 던전 [해골 저격병]의 드랍 품목에 [장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설정 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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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잊혀진 섬에 [대검] 드랍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레이크, 코카트리스
2.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에 대검급( 대검, 강철 마나, 사이하) 무기 드랍이 추가 되었습니다.
3. 기존 [+8 양손검 급 무기] + [재료]로 제작 가능했던 [+0 대검] 급 무기 제작이 삭제 되었습니다.
4. [+9 양손검 급 무기] + [재료]로 [+8 대검급 무기] 제작제료에 필요한 아데나가 (800만 -> 700만)으로 하향 되었습니다.
5. [양손검 / 대검] 급 무기의 [+9 인챈트] 대미지 및 스턴 발동 확률, 지속시간, 트리플 발동 확률이 상향됩니다.
6. 전체 클래스의 기초 스탯에 따른 추가 옵션이 재조정 되며, 스탯 구간 마다 추가 옵션이 상세하게 재 설정되었습니다.
[스탯 정보] <- 알아보기 여기 클릭!
7. 장궁 / 양손검 급 무기를 +7 이상 인챈트시 자동으로 쇼크 스턴 및 트리플 애로우가 시전 되었지만, 이번 차 수 부터 상점에서 판매하는
[자동 : 쇼크스턴, 자동 : 트리플]을 구매한뒤 아이템을 사용하여 활성화 해야만 해당 마법이 자동 시전되도록 변경됩니다.
* 무기 종류 및 인챈트 수치는 기존과 동일.
8. [양손검 / 대검]급 무기 확정 변경권이 아데나 상점에 판매 배치됩니다.
9. 용의 계곡 던전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 에틴] 몬스터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10. 용의 계곡 던전에서 드랍 하는 [헤이스트 / 인챈트 마이티 / 인챈트 덱스터리 / 리무브 커스 / 그레이터 힐 / 슬로우]
마법서의 매입 가격 및 드랍률이 기존 비례 3배 상향되었습니다.
11. 랭킹 순위에 따른 랭킹 버프 효과가 변동 되었습니다.
[랭킹 버프] <- 알아보기 클릭!
12. 잊혀진 섬의 [고대의 주문서]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되었습니다.
13. 캐릭 생성시 기본 지급 아이템 및 기본 지급 상점에 [여관 부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14. 여관, 아지트, 엄마 나무 내에서의 HP/MP 회복량과 회복 속도가 상승 됩니다.
15. 요정 트리플 애로우 발동시 캐릭터(Pc)에게 주는 대미지가 25% 상승 됩니다.
16. 요정 트리플 애로우 발동 확률이 인챈트 구간당(+7, +8, +9) 2% 상승 됩니다.
17. 전 클래스의 AC에 따른 대미지 감소가 기존보다 효율이 증가 됩니다. (AC -70방 이상 시 극대화)
예) -69방 까지 = AC -1당 받는 대미지 감소 0.2% / -75방 부터 = AC -1당 받는 대미지 감소 1%
18. 전 클래스의 AC -60방 부터 AC -5당 대미지 감소가 +1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정보] 입력시 확인 가능.
예) -60방 대감 +1 / -65방 대감 +2 / -70 대감 +3 / -75 대감 +4 식으로 ~ 125방 까지 증가.
19. 안전 인챈트 +4 방어구가 +7 인챈트 성공 확률이 기존 23%에서 5% 하향되어 18%로 변경됩니다. [축젤 기준]
* 확률이 하향됨에 따라 보상코인 갯수 증가.
20. 안전 인챈트 +6 방어구가 +8 인챈트 성공확률이 기존 25%에서 5% 하향되어 20%로 변경됩니다. [축젤 기준]
* 확률이 하향됨에 따라 보상코인 갯수 증가.
21. 안전 인챈트 +4 일반 방어구가 +7이상 부터 인챈트당 리덕션 +2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22. 안전 인챈트 +6 일반 방어구가 +8이상 부터 인챈트당 리덕션 +2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23. 잡화 상점에서 판매하는 [불멸의 가호] 아이템이 2일차 19:00부터 판매가가 10만 아데나로 인상되며
[타버린 불멸의 가호] 아이템이 5만 아데나에 매입되도록 변경됩니다.
24. 캐릭명을 변경 후 PvP 랭킹 게시판에 킬/데스 카운트가 제대로 갱신이 안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5. [용의 심장] 아이템이 매입 상인 매입 품목에 추가됩니다.
26. 오만의 탑 5층이 오픈 후 5일차 개방으로 변경됩니다.
27. 강력 체력 회복제, 농축 강력 체력 회복제의 판매 가격이 상향됩니다.
28. [저주]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의 매입 상인 매입 가격이 상향 되었습니다.
29. 마법서 (아이스 랜스)의 드랍률이 대폭 상향되며, 매입가가 하향됩니다.
30. 용던 5~6층의 몬스터 개체수가 증가됩니다.
31. [오우거의 벨트] 아이템의 드랍 확률이 하향됩니다.
32. [ 스텟 티셔츠, 데스 / 커츠 / 데몬의 장갑, 고대 투사 / 명궁의 가더] 아이템의 기존 옵션에서 공격 성공 +1 옵션이 추가됩니다.
33. 용의 계곡 / 용의 계곡 던전 [해골 저격병]의 드랍 품목에 [장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8.16] 4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이번차수 [08.16]에 클라이언트 작업이 많아 클라이언트를 재설치 하지 않으시면 무조건 게임플레이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8.16]를 반드시 다운 받아주세요.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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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랭킹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2) 전체 랭킹 1 ~ 10위까지 채팅창에 ★마크가 표식 됩니다.1위 : ★★★★
2위 : ★★★
3위 : ★★★
4~6위 : ★★
7~10위 : ★
(3) 랭킹에 따른 버프 혜택이 추가 됩니다.
(4) [.매크로]입력 후 메세지 반복 설정 가능 초수가 300초에서 최소 120초로 설정 변경 되었습니다.
(5)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추가됩니다.
[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업데이트 입니다.
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크로스 보우, 장궁,힘의 지팡이, 마나의 지팡이, 레이피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6 이상 크로스 보우, 장궁, 힘의 지팡이, 마나의 지팡이, 레이피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 명령어 [.판매등록] 입력시 등록가능 한 무기 종류,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 확인 가능.
(6) 상점에서 판매하는 [힘의 지팡이, 레이피어, 크로스 보우]의 판매 가격이 비등하도록 변경됩니다.
(7) 은기사 마을의 [흑기사] 몬스터의 리스폰이 랜덤으로 변경되며 리스폰 시간이 증가됩니다.
(8) [잊혀진 섬] 사냥터가 2일차 오후(점심) 12:00 이동 주문서 배치 되도록 변경됩니다.* 레벨 제한 Lv.48 - 기존과 동일
(9) 용의 계곡 던전 5/6층, 잊혀진 섬 사냥터의 전체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률이 기존 대비 25% 상승되었습니다.
(10) [잊혀진 섬] 다크엘프 몬스터의 공격력이 하향되었습니다.
(11) 아이템 획득 전체 메세지가 기존 2줄 출력에서 1줄 출력으로 변경됩니다.
(12) 2일차 부터 스폰되는 [메인 보스]의 HP가 기존 대비 20% 상승되었습니다.
(13)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몬스터 리젠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14) 글루딘 마을 잡화 상인 [판도라]에 '엔트의 줄기' 아이템이 판매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15) 진귀한 거북이에서 순간이동 / 변신 조종 반지가 나올 확률이 기존 대비 25% 상승되었습니다.* 전차 기준 변반 1개
(16) 제작 마을 상인 [이벨빈]에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 제작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의 상점 판매가에 따라 아이템 별 제작에 소모되는 아데나 차등.
(17)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이 각 클래스에 맞게 +6인챈트 부터 인챈트 당 옵션이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데스나이트 장갑 : 근거리 대미지, 명중 +1
커츠의 장갑 : 원거리 대미지, 명중 +1
데몬의 장갑 : 주술력 +1
(18) [잊혀진 섬] 그레이트 미노타우르스 보스 몬스터가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을 드랍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9) 엘릭서 아이템이 매입상인에게 매입 가능한 품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매입가 : 20만 아데나
(20) 보상 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행운 상자]의 구매에 필요한 보상 코인 갯수가 1개 > 2개로 변경됩니다.
(21) [행운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품목에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이 추가됩니다.
* 획득시 전체 메세지 출력
(22) 캐릭터 생성시 기본 지급 되는 상아탑의 체력 회복제의 갯수가 3,000개로 변경 됩니다.
(23) 도펠 갱어 보스의 오른쪽 반지 + 에반을 동시 착용시 Lv. 54 도펠갱어(근거리)로 변신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 Lv. 53 다크나이트 시리즈와 이동 속도, 타격 회복 속도 동일 / 공격 속도, 마법 시전 속도 +10% 높음.
(23) 도펠 갱어 보스의 왼쪽 반지 + 타이탄의 벨트를 동시 착용시 Lv. 54 도펠갱어(원거리) 이/도끼로 변신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 Lv. 53 다크나이트 시리즈와 이동 속도, 타격 회복 속도 동일 / 공격 속도, 마법 시전 속도 +10% 높음.
(24) Lv. 54 변신 목록에 도펠갱어(근거리 / 원거리) 추가 됩니다.
* Lv. 52 쌍변반 = 도펠갱어(근거리 / 원거리)
(25) Lv. 55 구간 변신 목록이 삭제됩니다.
(26) 잠수 버프 활성화 시 '진귀한 거북이' 획득 확률이 소폭 상향 됩니다.
⭐ 이번차수 [08.16]에 클라이언트 작업이 많아 클라이언트를 재설치 하지 않으시면 무조건 게임플레이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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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랭킹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1위 : ★★★★
2위 : ★★★
3위 : ★★★
4~6위 : ★★
7~10위 : ★
(4) [.매크로]입력 후 메세지 반복 설정 가능 초수가 300초에서 최소 120초로 설정 변경 되었습니다.
(5) 일차 및 시간에 따라 무기 종류 및 축복 여부, 인챈트 수치에 따른 아데나 판매 등록 가능 조건이 추가됩니다.
[보다 좋은 시세 유지 및 노력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이득이 되고자 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업데이트 입니다.
거래 상황을 판단 후 공지를 드리고 조건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 (1) 오픈 당일 새벽 01:00 : (일반) +3 이상 크로스 보우, 장궁,힘의 지팡이, 마나의 지팡이, 레이피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2) 2일차 아침 08:00 : (축복) +6 이상 크로스 보우, 장궁, 힘의 지팡이, 마나의 지팡이, 레이피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3) 2일차 저녁 19:00 : (축복) +7 이상 장궁, 마나의 지팡이, 양손검급 이상 무기 착용시 등록 가능.
(6) 상점에서 판매하는 [힘의 지팡이, 레이피어, 크로스 보우]의 판매 가격이 비등하도록 변경됩니다.
(7) 은기사 마을의 [흑기사] 몬스터의 리스폰이 랜덤으로 변경되며 리스폰 시간이 증가됩니다.
(9) 용의 계곡 던전 5/6층, 잊혀진 섬 사냥터의 전체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률이 기존 대비 25% 상승되었습니다.
(10) [잊혀진 섬] 다크엘프 몬스터의 공격력이 하향되었습니다.
(11) 아이템 획득 전체 메세지가 기존 2줄 출력에서 1줄 출력으로 변경됩니다.
(12) 2일차 부터 스폰되는 [메인 보스]의 HP가 기존 대비 20% 상승되었습니다.
(13)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몬스터 리젠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14) 글루딘 마을 잡화 상인 [판도라]에 '엔트의 줄기' 아이템이 판매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16) 제작 마을 상인 [이벨빈]에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 제작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의 상점 판매가에 따라 아이템 별 제작에 소모되는 아데나 차등.
(17)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이 각 클래스에 맞게 +6인챈트 부터 인챈트 당 옵션이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데스나이트 장갑 : 근거리 대미지, 명중 +1
커츠의 장갑 : 원거리 대미지, 명중 +1
데몬의 장갑 : 주술력 +1
(18) [잊혀진 섬] 그레이트 미노타우르스 보스 몬스터가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을 드랍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0) 보상 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행운 상자]의 구매에 필요한 보상 코인 갯수가 1개 > 2개로 변경됩니다.
(21) [행운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품목에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이 추가됩니다.
* 획득시 전체 메세지 출력
(22) 캐릭터 생성시 기본 지급 되는 상아탑의 체력 회복제의 갯수가 3,000개로 변경 됩니다.
(23) 도펠 갱어 보스의 오른쪽 반지 + 에반을 동시 착용시 Lv. 54 도펠갱어(근거리)로 변신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 Lv. 53 다크나이트 시리즈와 이동 속도, 타격 회복 속도 동일 / 공격 속도, 마법 시전 속도 +10%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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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 53 다크나이트 시리즈와 이동 속도, 타격 회복 속도 동일 / 공격 속도, 마법 시전 속도 +10% 높음.
(24) Lv. 54 변신 목록에 도펠갱어(근거리 / 원거리) 추가 됩니다.
* Lv. 52 쌍변반 = 도펠갱어(근거리 / 원거리)
(25) Lv. 55 구간 변신 목록이 삭제됩니다.
(26) 잠수 버프 활성화 시 '진귀한 거북이' 획득 확률이 소폭 상향 됩니다.
[8.02] 3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접속전 새로운 클라이언트 로엔 서버 [08.02]를 반드시 다운 받아주세요.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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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 아이템 판매 클릭 시 표기되는 아이템만 판매 가능 / 개별 판매취소 가능 / 물품 판매자 아이디 출력.
- [거래소 시스템] - 알아보기 여기 클릭!
(2)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시장이 삭제되며, 시장 사용 명령어가 삭제 됩니다.
(3) 명령어 [.풀버프] 또는 [.3] 입력시 = [.마크, .수배, 전강, 인형, 버프코인] 동시 활성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4) [.랭킹] 입력시 랭킹 게시판이 출력됩니다.
(5) [멸마의 반지]의 기존 옵션에서 ac -1 , 리덕션 +1이 추가 됩니다.
(6) 고대 가더류 / 마나 수정구가 제작 마을 (이벨빈)에 제작 물품이 추가 됩니다.
*용의 심장(5) + 아데나(50만) = 고대 가더 / 마나 수정구 제작 가능.
(7) 잊혀진 섬 [드레이크] 몬스터에 변신 조종 반지 아이템이 드랍 품목에 추가 됩니다.
(8)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개방 시간이 재조정 됩니다.
01:00 / 06:00 / 11:00 / 16:00 / 21:00
*첫 날 로테이션 개방은 06:00 부터 시작
(9)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혼 켈베로스]에 순간이동 조종 반지 드랍 품목이 추가 됩니다.
(10) 잊혀진 섬 전체 몬스터 공격력이 소폭 상승됩니다.
(11) 매입상점 매입 품목에 [완력, 민첩, 마력]의 티셔츠 매입품목이 추가 됩니다.
(12) 용던 5 / 6층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이 드랍하는 모든 물품 드랍 확률이 상향됩니다.
(13) 용던 4 / 5층 [무리안]의 (일반, 축복) 갑옷 / 무기 마법주문서 드랍 확률이 상햡됩니다.
(14)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일반, 저주, 축복)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 드랍 확률이 상향됩니다.
(15)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마법서 (이뮨 투 함)의 드랍 확률 하향됩니다.
(16) 안전 인챈트 +6 무기의 (일반, 축복) 무기 마법 주문서로 인챈트 시도시 +7에서 +8 인챈트 성공 확률이 기존 확률에서 +2 % 상향 됩니다.
(17) 잠수 버프 활성화시 진귀한 거북이가 나올 확률이 기존 비례 30% 상향됩니다.
(18) 요정 캐릭터의 Pc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기존 비례 10% 하향 됩니다.
* 몬스터에게 가하는 대미지는 기존과 동일.
(19) 2명 이상의 요정 캐릭터가 같은 대상(pc)에게 가하는 동시 대미지가 기존 비례 10% 하향 됩니다.
* 동시 트리플 애로우 대미지 포함. / 몬스터에게 가하는 대미지는 기존과 동일.
(20) 서버 오픈 2일차 19:00에 글루딘 마을 내 npc [판도라]에 (축복) 무기 / 갑옷 마법 주문서가 판매 물품에 추가됩니다.
(21) 보상 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행운 상자]의 구매에 필요한 보상 코인 갯수가 1개 > 2개로 변경됩니다.
* 8.2 [3차] 오픈 적용 x , 8.16 [4차] 오픈 적용. / 보상 코인 작업하는 분들을 위한 사전 공지
(22) [행운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변신 조종 반지의 확률이 소폭 하향됩니다.
(23) 서버 내 채팅 관련 제재 사항이 강화 되었습니다.
(24) 장비 매입 보상 신청 가능 레벨은 Lv.51 입니다.
* 2차수 Lv.51이하 매입 신청자는 보상코인 지급 불가.
[7.20] 2차 정식 로엔서버 업데이트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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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 아이템 판매 클릭 시 표기되는 아이템만 판매 가능 / 개별 판매취소 가능 / 물품 판매자 아이디 출력.
- [거래소 시스템] - 알아보기 여기 클릭!
(2)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시장이 삭제되며, 시장 사용 명령어가 삭제 됩니다.
(3) 명령어 [.풀버프] 또는 [.3] 입력시 = [.마크, .수배, 전강, 인형, 버프코인] 동시 활성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4) [.랭킹] 입력시 랭킹 게시판이 출력됩니다.
(5) [멸마의 반지]의 기존 옵션에서 ac -1 , 리덕션 +1이 추가 됩니다.
(6) 고대 가더류 / 마나 수정구가 제작 마을 (이벨빈)에 제작 물품이 추가 됩니다.
*용의 심장(5) + 아데나(50만) = 고대 가더 / 마나 수정구 제작 가능.
(7) 잊혀진 섬 [드레이크] 몬스터에 변신 조종 반지 아이템이 드랍 품목에 추가 됩니다.
(8)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개방 시간이 재조정 됩니다.
01:00 / 06:00 / 11:00 / 16:00 / 21:00
*첫 날 로테이션 개방은 06:00 부터 시작
(9)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혼 켈베로스]에 순간이동 조종 반지 드랍 품목이 추가 됩니다.
(10) 잊혀진 섬 전체 몬스터 공격력이 소폭 상승됩니다.
(11) 매입상점 매입 품목에 [완력, 민첩, 마력]의 티셔츠 매입품목이 추가 됩니다.
(12) 용던 5 / 6층 [서큐버스, 서큐버스 퀸]이 드랍하는 모든 물품 드랍 확률이 상향됩니다.
(13) 용던 4 / 5층 [무리안]의 (일반, 축복) 갑옷 / 무기 마법주문서 드랍 확률이 상햡됩니다.
(14)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일반, 저주, 축복)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 드랍 확률이 상향됩니다.
(15)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마법서 (이뮨 투 함)의 드랍 확률 하향됩니다.
(16) 안전 인챈트 +6 무기의 (일반, 축복) 무기 마법 주문서로 인챈트 시도시 +7에서 +8 인챈트 성공 확률이 기존 확률에서 +2 % 상향 됩니다.
(17) 잠수 버프 활성화시 진귀한 거북이가 나올 확률이 기존 비례 30% 상향됩니다.
(18) 요정 캐릭터의 Pc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기존 비례 10% 하향 됩니다.
* 몬스터에게 가하는 대미지는 기존과 동일.
(19) 2명 이상의 요정 캐릭터가 같은 대상(pc)에게 가하는 동시 대미지가 기존 비례 10% 하향 됩니다.
* 동시 트리플 애로우 대미지 포함. / 몬스터에게 가하는 대미지는 기존과 동일.
(20) 서버 오픈 2일차 19:00에 글루딘 마을 내 npc [판도라]에 (축복) 무기 / 갑옷 마법 주문서가 판매 물품에 추가됩니다.
(21) 보상 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행운 상자]의 구매에 필요한 보상 코인 갯수가 1개 > 2개로 변경됩니다.
* 8.2 [3차] 오픈 적용 x , 8.16 [4차] 오픈 적용. / 보상 코인 작업하는 분들을 위한 사전 공지
(22) [행운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변신 조종 반지의 확률이 소폭 하향됩니다.
(23) 서버 내 채팅 관련 제재 사항이 강화 되었습니다.
(24) 장비 매입 보상 신청 가능 레벨은 Lv.51 입니다.
* 2차수 Lv.51이하 매입 신청자는 보상코인 지급 불가.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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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로테이션 사냥터에 입장시 [불멸의 가호]를 소지 하지않고 입장 시도시 아데나만 차감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2) 잠수 버프 활성시 60초에 에 한번 경험치 아이템 획득에서 30초에 한번씩 획득되도록 변경됩니다.
(3) 잠수 버프시 직장인도 따라갈 수 있도록 경험치가 상향됩니다.
(4) 잠수 버프시 획득 가능한 모든 물품 획득 확률이 상향됩니다.
(5) 2차 무기 제작 (대검급) 제작에 필요한 날개 깃털 및 용심 하향됩니다.
(6) 오만의 탑 5층 입장 가능 레벨이 49로 하향 됩니다.
(7) 오만의 탑 5층 입장 가능 일자가 서버 오픈 4일차 19:00로 변경됩니다.
(8) 용던 5 / 6층 몬스터에 [신비한 날개 깃털 1~2] 낮은 확률로 드랍 목록이 추가 됩니다.
(9) 데스나이트 인형 소환시 아데나 추가 획득 100%에서 110%로 상향됩니다.
(10) 신규 / 무혈 로테이션 사냥터 [기란 던전 4층] 입장이 안되도록 변경됩니다.
(11) 글루딘 마을 [판도라]의 고급 체력 회복제 이상 물약 판매 가가 하향 됩니다.
(12)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 획득시 전체 메세지가 출력 됩니다.
(13) [데스나이트, 커츠, 데몬의 장갑]의 기본 방어구가 기존 옵션에서 -1 상향됩니다.
(14) [.매크로] 채팅 입력시 일반 채팅과 다르게 색상이 표현되도록 변경됩니다.
⭐ 1아이피당 계정 2개까지 생성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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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데나 배율 20%, 템 드랍 배율 10%가 상향됩니다.
(2) 잠수 버프 시스템이 개편 됩니다.
(4) 한 혈맹 최대 가입인원이 20명에서 16명으로 변경됩니다.
(5) 캐릭터 생성시 인벤토리에 기본 아데나 100원이 지급됩니다.
(6) 일본도 아이템이 아덴 상단 매입이 불가하도록 변경됩니다.
(7) 자동 물약시 [초록 물약] 아이템을 복용하지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8)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몬스터의 MP량이 증가됩니다.
(9) Lv.49 구간의 패널티가 소폭 하향됩니다.
(10) [이뮨 투 함]의 대미지 감소가 30%에서 20%로 변경됩니다.
(11) [이뮨 투 함]이 술자 자신에게만 사용 가능에서 혈맹원에게 사용 가능 하도록 변경됩니다.
(12) [이뮨 투 함]이 혈맹원 전체에게 사용가능 으로써, [메인 보스] 몬스터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13) [행운 상자, 잊혀진 섬, 오만의 탑 5층]의 용의 심장 드랍률이 상향 됩니다.
(20) [콜 라이트닝]의 드랍 확률이 상향되며, 오토루팅 획득시 전체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 기존 보스 드랍 토굴 멘트는 출력되었음.
(21) 요정 캐릭터가 대상(Pc/Npc)에게 피격을할시 장애물로 인한 대미지가 무효되고 공격모션만 취할때 식별 가능하도록 멘트가 출력됩니다.
※ 피격자 본인에게만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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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아이피당 계정 3개까지 생성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4) 잠수 명령어가 글루딘 마을 중앙 게시판 밑 장소에서만 사용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5) 잠수 버프시 잠수 버프 상자가 60초에 한번씩 50%확률로 획득 가능에서 40%확률로 획득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6) 잠수 버프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축복) 젤, 데이의 획득 확률이 소폭 하향됩니다.
(7) 잠수 버프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됩니다.
(8) 깃털 상점, 특화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행운 상자가 오픈 첫날 23:50분부터 배치됩니다.
(9) 후원 상점에서 판매하는 축복 부여 주문서(7%)가 축복 부여 주문서(10%)로 확률이 상향됩니다.
(10) 캐릭명 변경시 전체 메세지로 변경 전 캐릭명, 변경 후 캐릭명이 공지되도록 변경됩니다.
(11) 클래스 변경 아이템 사용 시 장비를 착용 해제 하지하지 않으면, 클래스 변경을 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13) 상점에서 판매하는 양손검 / 장궁 / 마나의 지팡이의 판매 가격이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 무기 확정 변경권 악용 우려.
(16) 로테이션 사냥터 [기던 4층]의 경험치 획득량이 상향됩니다.
(17) 오만의 탑 5층의 경험치 획득량이 상향됩니다.
(18) 상시 사냥터 [기던 1층]의 몬스터 HP가 샹향됩니다.
(19) 오만의 탑 5층 몬스터에 장궁 / 마나의 지팡이가 드랍 목록에 추가됩니다.
(20) 오만의 탑 5층 전체 몬스터의 (일반/축복) 젤, 데이 드랍률이 소폭 하향됩니다.
(22) 오우거의 벨트에 AC-2, HP+50, 추가 리덕션 +1의 효과가 추가 됩니다.
(23) 타이탄의 벨트에 AC -1이 추가되어 AC -2로 변경되며, 추가 리덕션 +2 효과가 추가됩니다.
(24) 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에 기존 HP +30 > HP +50으로 변경되며, 추가 리덕션 +2 효과가 추가됩니다.
(26) 행운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엘릭서 / 수호 단원의 반지 / 용기의 벨트 / 해골 목걸이]가 매입 품목에 추가됩니다.
● +7 대검 급 무기 - +8 양손검 급 무기, 아데나 (400만), 신비한 날개 깃털(2,000), 용의 심장(30)
● +8 대검 급 무기 - +9 양손검 급 무기, 아데나 (800만), 신비한 날개 깃털(5,000), 용의 심장(50)
(28) 빛나는 (완력/민첩/지식)의 목걸이 제작이 추가됩니다.
● (완력or민첩or지식)의 목걸이(5), 신비한 날개 깃털 (1,000), 용의 심장(5), 아데나(200만) = 빛나는 스텟 목걸이
※ 빛나는 스텟 목걸이 옵션 = AC-1, 최대 HP +50, 스텟 +2, Mr +5, 추가 리덕션 +1
(30) [콜 라이트닝, 이럽션, 토네이도]의 대미지가 소폭 하향됩니다.
(31) [이럽션]의 드랍 확률이 소폭 하향됩니다.
(32) [홀리 워크]의 드랍 확률이 소폭 상향됩니다.
(33) [준 보스 / 메인 보스]의 HP량이 기존비례 20% 상향됩니다.
* 피틱 X
(34) [발라 / 파푸 / 린드비오르]의 마갑주가 HP +50증가로 변경됩니다.
(35) [안타라스의 마갑주]가 기존 옵션에 AC -2 , HP +100, 리덕션 +2가 추가 됩니다.
(38) 글루딘 마을에 아지트 경매 게시판 및 경매 관리자가 배치 됩니다.
* 128평 아지트 기준 25만 아데나